추억이 뭔지 한 15년 전에 빅뱅 덕질했다 탈케했던 친구들이 이번에 콘서트 가고 싶다고 연락옴
무명의 더쿠
|
20:03 |
조회 수 77
나만 아직 아이돌팬이라 어케 해야되냐고 물어보려고ㅋㅋㅋㅋㅋ
대부분 중고딩때 탈덕했는데 그냥 가서 보고 싶대.....
나만 아직 아이돌팬이라 어케 해야되냐고 물어보려고ㅋㅋㅋㅋㅋ
대부분 중고딩때 탈덕했는데 그냥 가서 보고 싶대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