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돌들 30대초반까지는 걍 한창때랑 똑같던데 30중부터는 좀 늙어도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600308 무명의 더쿠 | 20:00 | 조회 수 150 군제대 기준이면 ㄹㅇ 한창때랑 차이 하나도 없는거같음근데 관리 존나해도 30중에는 좀 차이나긴하더라 폭싹까진 아니어도 티가 남 슬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