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시 료 행진곡 이거 엄청 퍼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96169 무명의 더쿠 | 19:57 | 조회 수 308 팬이 만든거 위시팀이 보고 료가 본인등판 ㄱㄱ 그다음에는 위시멤버들도 ㄱㄱ 하더니 지금 엥간한 돌들 다 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://youtube.com/shorts/QRNNn4Hadp4?si=L3JOBVdrNIwkxzwR근데 이거 귀엽긴 해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