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 군대가면 탈빠많이하고 갔다오면 더많이 없어진댔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95813 무명의 더쿠 | 19:57 | 조회 수 198 나는 여전히너무좋아... 군백기없었던거같은느낌까지들어 근데 다들 많이떠난거 체감됨...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