군백기 끝나면 뭔가... 사회인?처럼 느껴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91365 무명의 더쿠 | 19:54 | 조회 수 311 외형도 그렇고 전반적으로뭔가 그 아이돌스러운 영함이 없고 약간 노련한?? 느낌근데 빠순이는 노련한 사회인한테는 돈을 쓰지 않으니까... 자연스럽게 탈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