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그럼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너네 손바닥만한 가나 초콜릿 한번에 다 먹음?
- 01:28
- 조회 3
- 잡담
-
- 지들끼리만 아는 얘기라는데...... 난 팬인데도 모르는 얘긴데요...ㅠ
- 01:28
- 조회 25
- 잡담
-
- ㅍㅁ 나는 가끔 유튭이나 트윗에서 좋은 무대 영상 보고 여기 오면 누군가가 사고를 쳐놨어...
- 01:28
- 조회 39
- 잡담
-
- 서이브 유툽에서 검색했다 혼자 놀람
- 01:28
- 조회 66
- 잡담
-
- 어그로면 성의라도 있던가
- 01:28
- 조회 82
- 잡담
-
- 대충 보는데 무슨그룹인지조차 1도 감이 안옴
- 01:27
- 조회 57
- 잡담
-
- 캐치캐치는 걍 모든 부분에서 성의가 ㄹㅈㄷ임
- 01:27
- 조회 47
- 잡담
-
- 집중력 떨어졌나 > 저사람 영통 1번임 피곤한가 > 잠 푹잤다함
- 01:27
- 조회 107
- 잡담
-
- 근데 정병들 팬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어
- 01:27
- 조회 80
- 잡담
-
- 예나 더 잘되면 좋겠다
- 01:27
- 조회 17
- 잡담
-
- 캐치캐치는 그 야구장 릴스가 반응 터진 느낌인데
- 01:27
- 조회 86
- 잡담
-
- 예나는 시상식에서 그 오타게 들고 하는 댄브도 살리는게 ㄹㅇ인데
- 01:27
- 조회 32
- 잡담
-
- 최예나 솔로는 독기와 야망(p)이 느껴져서 좋음
- 01:27
- 조회 28
- 잡담
-
- 다른돌 같은날 영통인데 어떤건 ㅈㄴ동태고 어떤건 잘해주는걸 본적있는데
- 01:27
- 조회 106
- 잡담
-
- 타덬인데 우리도 한번씩 마플오면 결국 지들만 아는 소리하고 정병끼리 싸우던데ㅋㅋㅋ
- 01:27
- 조회 83
- 잡담
-
- 네모네모는 가사가 좋아.......
- 01:27
- 조회 38
- 잡담
-
- ㅇㅋㅌ 너네 생리전에 식욕 터질때 걍 ㅈㄴ쳐먹어?
- 01:27
- 조회 47
- 잡담
-
- 사실 ㅇㄴ가 하는 컨셉 ..? 의 장르는 불혼데 ㅇㄴ가 너무 잘 살려서 왜 반응오는지 알거같음
- 01:26
- 조회 121
- 잡담
-
- 대면에서 저정도 동태면 진짜 싸움날거 같은데
- 01:26
- 조회 53
- 잡담
-
- 근데 캐치캐치도 처음부터 음원 잘된곡도 아니고 예나 챌린지 좃뺑이로 반응 온 곡인데
- 01:26
- 조회 1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