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모르는 사이에 지나갔나 ㅅㅂ 들을노래 없어서 얘네만 기다리는 중이였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오늘 드림 9천뜨고 좆됐다싶었는데
- 21:20
- 조회 0
- 잡담
-
- 고척 난 3층 중앙 좋아함
- 21:20
- 조회 0
- 잡담
-
- 샤갈 트위터 로그인 제한 언제 풀리는 거야
- 21:20
- 조회 0
- 잡담
-
- 케찹고백인데 내돌 공연 온콘이고 오프고 다 안함
- 21:20
- 조회 11
- 잡담
-
- 존나 옛날에 와이지에 콘서트하면 항상 팬클럽 추첨해서 앞자리 주는 제도 있었는데
- 21:20
- 조회 2
- 잡담
-
- 갤워치 방수 되지?
- 21:20
- 조회 4
- 잡담
-
- 엔하이픈덬인데 지난번 콘 한국팬들 넘 잘놀아서 해외에도 소문난거 같고
- 21:20
- 조회 16
- 잡담
-
- ㅌㅇㅅ 댄스챌린지 찍는사람 무빙 넘 좋아하는듯
- 21:20
- 조회 19
- 잡담
-
- 국내선예매 해도 자리 얼마나 푸는진 회사맘이잖아
- 21:20
- 조회 24
- 잡담
-
- 자리 좋으니까 폰 대여 하고싶어짐
- 21:19
- 조회 48
- 잡담
-
- 뭔가 이제 태연이 와다다 뜰 삘인데
- 21:19
- 조회 20
- 잡담
-
- 아니 내일 빅뱅콘 그거 쿠플인데 어차피 인터파크 연결이면서
- 21:19
- 조회 23
- 잡담
-
- 새로 개시하는 내 가방
- 21:19
- 조회 144
- 잡담
-
- 빅뱅 선예 준비 다했는데 문제는 쿠플 티켓팅 해본 적이 없음
- 21:19
- 조회 16
- 잡담
-
- 4박5일이면 24인치 캐리어로 될까?
- 21:18
- 조회 21
- 잡담
-
- 중국팬들은 생각보다 불만없고 일녀들만 미쳐날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14178 무명의 더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. 무명의 더쿠 21:17 중녀들은 원래 지손으로 표 예매를 안해서
- 21:18
- 조회 242
- 잡담
-
- 희승 역시 아이돌 스타일링이 제일 예쁘다
- 21:18
- 조회 94
- 잡담
-
- 플디직원들한테 취켓팅시켜보고싶음
- 21:18
- 조회 32
- 잡담
-
- 월드컵 메시가 잘하니까 너무 재밋다
- 21:18
- 조회 16
- 잡담
-
- 생각해보니 스트리밍까지 팔아제끼면서 업자 안걸러서 공연질 개판내는거 ㄹㅇ 미친거같긴 하다
- 21:18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