군백기 끝나면 묘하게 분위기 바뀐다는게 뭐지? 내돌 4세대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8573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20 맏형 이제 1년 좀 더 남았다 그러고얘 스타트로 줄줄이 갈거 같은데 ㅜㅜ 밑에 글들 보니까 군백기는 생각보다 빨리 지나가는데 군백기 끝나고 팬덤들 많아 흩어진다고 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