놀 티켓팅 앱으로 예매할 때 예매하기 연타 하면 안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82297 무명의 더쿠 | 19:48 | 조회 수 150 웹으로 할 때는 한 번만 눌러야 되는 거 알고 있는데 앱도 한 번만 누르고 기다려? 원래 티켓팅 앱으로 할 때는 창 뜰 때까지 예매하기 연타햇는데 아까 트위터에서 그러지말라는 글을 봐서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