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바뀐게 아니라 쌓임 다 좋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솔직히 해외팬들이 더 충격일듯 ㅠㅠㅋㅋㅋㅋ
- 22:50
- 조회 0
- 잡담
-
- 요즘 세계적으로도 사람들이 다 질렸는지 마플타는 외국팬을 또다를 외국팬이 패고있더라
- 22:50
- 조회 1
- 잡담
-
- 왜 또 먼일임
- 22:50
- 조회 1
- 잡담
-
- 글 3 목록0 1. 무명의 더쿠 22:47 그 얼마 안되는 미국 역사에 배울게 그거 말고 뭐있어 2. 무명의 더쿠 2026-06-23 22:27:39 당연하지 저나라는 역사가 짧아서 배울게 저런거밖에 없음
- 22:50
- 조회 1
- 잡담
-
- 의아한게 미드나 미국예능 몇개 본 토종한녀도 아는 걸 왜 쟤네가 몰랐냐는거지
- 22:50
- 조회 12
- 잡담
-
- 누가 일부러 입힌거 아냐?
- 22:50
- 조회 103
- 잡담
-
- 쟤 이제 케이팝 안해? 근데 왜 회사는 마포에 차림
- 22:49
- 조회 50
- 잡담
-
- 우리나라 일베들 티내는 느낌인가
- 22:49
- 조회 155
- 잡담
-
- 내돌 어릴때부터 아멘이라 한번도 이상하다고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ㅋㅋㅋㅋ
- 22:49
- 조회 76
- 잡담
-
- 걍 미국 뉴스 몇번만 봐도 알텐데
- 22:49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니 막말로 우리같은 동양인이 모르는건 그렇다쳐 북미사람이잖애
- 22:49
- 조회 60
- 잡담
-
- 나 오늘 1호선탔다가 굥 얼굴아크릴키링 가방에 단 사람 마주침
- 22:49
- 조회 37
- 잡담
-
- 일단 ㅈㄴ 못생겼어 개밤티 국기
- 22:49
- 조회 10
- 잡담
-
- 한국에서 나고자란 한국인이 미국에서 활동하다가 전범기 입어놓고 헐 몰랐어요 죄송합니다하는거랑 같은거임?
- 22:48
- 조회 80
- 잡담
-
- 시기도 최악인거야?
- 22:48
- 조회 245
- 잡담
-
- 일단 근데 국기 생긴건 몰라도 지금 더쿠하는 한국인들도 남부연합기 이러니까 다 ㅈ된 의미라는거 아는데
- 22:48
- 조회 100
- 잡담
-
- 근데 미국은 개신교인이 90퍼 아냐?
- 22:48
- 조회 133
- 잡담
-
- 저걸요새도잘쓰는거야?
- 22:48
- 조회 183
- 잡담
-
- 나중에 알고 컨텐츠 폐기했는데 현장사진 뜬거다 이것도 솔직히 변명 같음
- 22:48
- 조회 49
- 잡담
-
- 아니 잔여석 못 보는거까지는 글타치는데 놀티켓 존나 불편하다 미친
- 22:48
- 조회 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