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서 그 담활동 커하 햇던것같은데 ㅋㅋ 다같이 으쌰으쌰 잘함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시발 누가 집 옆 길냥이들한테 돼지 비계 준거 썩어가서 치우다가 썩은 물이 내 몸에 튐
- 21:13
- 조회 0
- 잡담
-
- 스텔라 이거 무슨앨범이야
- 21:12
- 조회 14
- 잡담
-
- 앞으로 엔하이픈 노래 많이 들어야겠다
- 21:12
- 조회 21
- 잡담
-
- 한국서 월드컵 16강 중계 못보나…"JTBC, FIFA에 중계권료 일부 미납"
- 21:12
- 조회 43
- 잡담
-
- 에케비 멤버 수 이제 48명보다 적네
- 21:12
- 조회 10
- 잡담
-
- 뭐 근데 정부에서 하라고 지시했어도 그또한 좋은 일이네여
- 21:12
- 조회 16
- 잡담
-
- 라이즈 인어룹 들으면서 드라이브 하고 싶다
- 21:12
- 조회 3
- 잡담
-
- 이번주말 경기남부 야외 페스티발 가면 러브버그 난리날까?
- 21:12
- 조회 25
- 잡담
-
- ㅎㅇㅂ 다른돌들 하길래 내돌도 당연히 할줄
- 21:12
- 조회 55
- 잡담
-
- 걍... ㅇㅎㅇㅍ 탈퇴 이슈땜에 분위기 대응책으로 국내선예매 도입해봤고 반응 좋으니까 다른곳도 다 같이 하는거 같은데
- 21:12
- 조회 85
- 잡담
-
- 제왑아 기수제 영원히 하거라
- 21:12
- 조회 12
- 잡담
-
- 리정 강아지 믹스견인데 견종검사 했더니 삽살개가 안 나옴ㅋㅋㅋ
- 21:12
- 조회 33
- 잡담
-
- 본인들 업적인데 정부가 지시한거면 빵파레 불었지
- 21:12
- 조회 16
- 잡담
-
- 하이브 다 선예매 할때 안한거 코즈랑 플디인데 코즈는 추첨제라 선량한 수니가 스탠딩1번 가져감
- 21:12
- 조회 31
- 잡담
-
- 와지도 국내 선예매를 했다고..?
- 21:11
- 조회 37
- 잡담
-
- 솔직히 ㅇㅎㅇㅍ 국내선예매 해도 바로 매진되고 분위기까지 좋은걸 봤으니까 안할이유가 없음
- 21:11
- 조회 16
- 잡담
-
- 슴돌덬인데 나도 빨리 내돌로 국내선예매 체감해보고 싶음
- 21:11
- 조회 55
- 잡담
-
- 탐라에 이거 흘러들어왔는데 왜케 웃기지
- 21:11
- 조회 44
- 잡담
-
- 자의든 타의든 대체 뭐가 중요한건데
- 21:11
- 조회 14
- 잡담
-
- akb 1위 했던 멤버도 팬이랑 사귐
- 21:11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