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용병뛰어야되는데 놀 비정상접근뜸 어캄!!!!!!!!!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79749 무명의 더쿠 | 19:46 | 조회 수 45 아니 첨하는 방식이라 몰라서 다른공연 눌러봤는데 ㅇㅈㄹ동접아니고 나만 접속한건데 시발.. 캐시지우고 로그인 다시할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