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내최애 너무 사랑하지만 솔로말고 그룹계속했으면 좋겠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7585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8 솔로때 컨셉빼고 노래가 취향아님 ㅋㅋ다른멤솔로를 더들음 지금도 듣고있음그리고 걍 멤버들이랑 잘지내고 내그룹안에 있는 내최애가 넘좋음..내그룹 노래 계속나왔음 좋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