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시 15주년 때 이성수 대표엿지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7473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15 효리수 보다가 넘 웃겨서..하..ㅋㅋㅋㅋㅋ소시 한창 단체활동할때 쭉 이성수가 대표엿나?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