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늦덕이기도 하고
이미 잘된 상태에서 입덕했는데
몇명은 아직 배고프다 드가자 체급 키우자!!! 이 모드고
나머지 멤버들은 형이 그러니까 우리도 따라갈께요
라고 하지만 벌써 숨차고 흐물흐물
둘다 입장 이해는 감 ㅋ
이미 잘된 상태에서 입덕했는데
몇명은 아직 배고프다 드가자 체급 키우자!!! 이 모드고
나머지 멤버들은 형이 그러니까 우리도 따라갈께요
라고 하지만 벌써 숨차고 흐물흐물
둘다 입장 이해는 감 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