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 넘을만큼 케팝 붐 오려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7002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20 돌 너무 많이 나와서 질려서 다들 탈주하다가 침체기 와서 투자가 줄어들고 아이돌 제작도 줄어들고 큰회사 하나 망하고 ㄹㅇ 망하네마네 할때쯤 기존이랑 다른 신선한 돌 나오면 그때 다시한번 붐 크게 올것같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