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당에서 마지막에 커피 한잔 하듯이... 몸에 안좋아서 끊었다가도 한번 생각나서 마시면 그대로 며칠마시다가 목 깔깔해져서 또 끊고 반복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사과문 보면 공개하기전에 인지하고 폐기했다 써있음
- 22:37
- 조회 12
- 잡담
-
- 난 연예인들 옷 모르고입었다 솔직히 안믿고 무책임한 발언같음
- 22:37
- 조회 4
- 잡담
-
- ㅁㅋ 해외팬들이 정상적으로 생각하네
- 22:37
- 조회 46
- 잡담
-
- 집에 러브버그 존나 나와서 보니까 창문 살짝 열려잇엇네
- 22:37
- 조회 8
- 잡담
-
- 캐나다 생긴지 진심 얼마 안됐구나?
- 22:37
- 조회 9
- 잡담
-
- ㅁㅋ 또 뭐함??
- 22:37
- 조회 74
- 잡담
-
- 우리나라 사람이 욱일기 모르는 수준이라고 하니까 이해되네
- 22:37
- 조회 35
- 잡담
-
- 근데 저걸 소속사에서 입혔을까?
- 22:37
- 조회 66
- 잡담
-
- 정조 때 미국 건국 고종 때 캐나다 건국
- 22:37
- 조회 43
- 잡담
-
- 캐나다건국일보니 대충우리나라조선후기때네
- 22:36
- 조회 20
- 잡담
-
- 그런가충
- 22:36
- 조회 41
- 잡담
-
- 난 저 사과문 영어로만 올라온 것도 짜침
- 22:36
- 조회 156
- 잡담
-
- 별갠데 그래서 요즘 유럽인들이 미국 조롱할때 니네 문화 없잖아< 이 소리 진짜 많이 하더라
- 22:36
- 조회 29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노예해방의날이 6월19일이네ㅜ ㅈㄴ 미치게난리날만하다
- 22:36
- 조회 46
- 잡담
-
- ㅅㅈㅎ 미국 미디어 좀 챙겨보고 소식듣고 하는 사람이면 한국이여도 알지 않나
- 22:36
- 조회 14
- 잡담
-
- 모를 수 있는 가능성이 0.1%정도밖에 안되지 않나
- 22:36
- 조회 18
- 잡담
-
- 놀 취켓 왜?? 멜티보다도 별로야??? 왜 다들 하나라도 잡아두라고 하지
- 22:36
- 조회 50
- 잡담
-
- 요새 하지하지마 릴스 보이네
- 22:36
- 조회 30
- 잡담
-
- ㅁㅋ덬이지만 쳐맞아야 된다고 생각함
- 22:36
- 조회 122
- 잡담
-
- 이런거 이해돼? 나 약간 결벽증 비슷한거 있어서
- 22:36
- 조회 6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