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당에서 마지막에 커피 한잔 하듯이... 몸에 안좋아서 끊었다가도 한번 생각나서 마시면 그대로 며칠마시다가 목 깔깔해져서 또 끊고 반복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공문이 내려왔으면 입싼 계자들이 이미 떠벌됐어
- 21:03
- 조회 0
- 잡담
-
- 공문 썰 처음 나온게 슴이 선예매를한다고? 공문이라도 받은거아냐? (일동웃음) <여기서시작된걷데
- 21:03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이토모모카는 ㄹㅇ 기적이다
- 21:03
- 조회 8
- 잡담
-
- 드림 이번 티켓팅 선예매 때문에 쾌적한거야?
- 21:03
- 조회 4
- 잡담
-
- 울팀야구 개못해서 회피용으로 려욱 킬보 보는중
- 21:03
- 조회 3
- 잡담
-
- 러브버그 현실적인 퇴치 & 대처 방법 5가지 검색해옴
- 21:03
- 조회 6
- 잡담
-
- 하투하 안무 개빡세
- 21:03
- 조회 26
- 잡담
-
- 아까도 무슨 누구 지침 내려온거 아니냐더니
- 21:03
- 조회 89
- 잡담
-
- 걍 다 확실한거 1도 없는거같은데 내돌덬들은 법이 바뀌어서 암표가 많으면 안된다 이러는데
- 21:03
- 조회 17
- 잡담
-
- 엔드림덬들아 좌석 다 풀었어???
- 21:02
- 조회 42
- 잡담
-
- 이동진 유튜브에 버논 나온 거 봤어? 이동진 계속 웃음
- 21:02
- 조회 30
- 잡담
-
- 팬이랑 사적 교류한 akb 멤버가 한둘이 아닌데
- 21:02
- 조회 66
- 잡담
-
- 야 국내선예매 짱이다 이 맛을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다고?
- 21:02
- 조회 18
- 잡담
-
- 아 엄마 쓰레기 버리러 간다고 하고 돌아오지 않아서
- 21:02
- 조회 35
- 잡담
-
- 견제형 유사는 진짜 길티하다
- 21:02
- 조회 17
- 잡담
-
- 정부 관련 증거가 아예 없는데 걍 얘기 걍 안하면 좋겟음 케톡 저러다가 기정 피셜 된다고 ㅋㅋㅋㅋ
- 21:02
- 조회 87
- 잡담
-
- 아니 근데 놀 티켓 예매하기 두번 클릭 할 뻔
- 21:02
- 조회 23
- 잡담
-
- 중국업자 무슨 황소개구리처럼 수요가 있건없건 일단 선점해서 싫어
- 21:02
- 조회 19
- 잡담
-
- 태연덬 동생이 ㄷㄹ팬이라 대신 예매해봤는데 개좋네
- 21:02
- 조회 45
- 잡담
-
- 순수 러브버그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여행가고싶다
- 21:02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