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돌은 진짜 가끔보면 참 너무하다 생각을 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67697 무명의 더쿠 | 19:36 | 조회 수 101 버블 일주일에 1번 열흘에 1번 이텀으로 보내도 뭐라 안하고 팬들이 제일 원하는거 멤들끼리 밥먹든 모이든 하면 누구랑 밥먹었다고 말이라도 해줬으면 한다고 그으렇게 말하는데 그걸 안해줌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