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돌 이제 고연차인데...걍 팬들이 어느정도 고연차라는 걸 받아들여줬으면 좋겠음...
무명의 더쿠
|
19:35 |
조회 수 228
고연차고...군백기도 있고...걍 이쯤되면 그룹활에 더이상 회사도 애쓰기 어렵고 멤들도 생각이 다 다르고 다들 어느정도 갠활 챙기는게 맞는데 팬들이 이걸 수긍을 못해서 일어나는 마플과 싸움이 ㅈㄴ 질림..........그냥 이쯤 되면 어느정도 현실을 좀 챙기는게 맞는데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