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냉 스탠드형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6212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8 지금은 그...장독? 그런 기본형 있음김치는 별로 없는데 냉동식품이 늘어서 고민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