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에서 3세대로 갈아탔는데 개꿀덕질중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6079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1 원래 파던 3세대는 데뷔초부터 고연차될때까지 팠는데 해외 위주고 불안정형 덕질에 가까웠거든근데 갈아탄 3세대는 고연차일때부터 파는데도 떡밥이 많고 국내 위주라서 뭔가 더 와닿고 재밌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