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연히 세니까 살아남은거 맞는데 센정도가 그냥 센게아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60608 무명의 더쿠 | 19:30 | 조회 수 69 걍 판을 다바꿔놓고 데뷔 10년넘어도 유입이 눈에 보이게 있는게 진짜말이안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