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크 해체한거 넘 아깝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5866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4 노래도 좋았어서 가끔 들었는데..다른 멤버들은 몰라도 멤버 나가고 들어온 앤디는 1년 조금 넘어서 해체하는게 아깝다 싶음.. 회사 사정이 있기야 하겠지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