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 아직까지 파는 해외팬들은 그룹 사라져도 탈케를 했으면했지 안내려갈것같음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5783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0 내려갈사람들은 이미 다 간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