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 파다가 5세대 파는데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온다고 불효자새끼라고 패는게 너무 충격이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53071 무명의 더쿠 | 19:24 | 조회 수 91 심지어 무료소통인데... 전본진은 유료소통도 그정도 오면 개효자였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