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정도 연차 되면 다를만한 시기도 하고...ㅇㅇ...팬들이나 멤들이나 상황이 걍 많이 달라지는데 이걸 팬들이 얼마나 빨리 받아들이냐도 다른느낌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영통팬싸하면 옥택연밖에 생각안남
- 09:38
- 조회 6
- 잡담
-
- 석탄 나르는거 했다는거 아냐? 이거면?
- 09:38
- 조회 26
- 잡담
-
- 단순히 알바라고 생각했죠...ㅅㅂ 난 그저 부품이었어요
- 09:38
- 조회 33
- 잡담
-
- 근데 뭐가 구라같다는거임?
- 09:38
- 조회 29
- 잡담
-
- 지금 타고있는 지하철이 주어돌로 꾸며져있어서
- 09:38
- 조회 38
- 잡담
-
- 저거 짹에서 플 ㅈㄴ 타서 봤는데 알바 한것도 집안사정 들으니깐 완전 납득가던데..?
- 09:38
- 조회 31
- 잡담
-
- 영통팬싸 동태로 쳐할거면 환불해줘라
- 09:38
- 조회 8
- 잡담
-
- 지나가는 알못인데 왜 탄광일 한게 욕먹어야 하는건지 알려줄 사람
- 09:37
- 조회 68
- 잡담
-
- 탄진요ㅅㅂ
- 09:37
- 조회 28
- 잡담
-
- 플 보니까 글 10개중에 9개가 화낼 플일 수밖에 없는데 은근 조롱하는 거 못돼처먹음
- 09:37
- 조회 22
- 잡담
-
- 오 새벽에 그 글 신고가 되네
- 09:37
- 조회 107
- 잡담
-
- 연예인이 좋아서 미친 나는 정말 다행이구나
- 09:37
- 조회 58
- 잡담
-
- 영통팬싸 저렇게 성의없을거면 좀 줄여라
- 09:37
- 조회 54
- 잡담
-
- 보니 알바도 여러개 했다면서? 그냥 알바 많이 했구나가 포커스 아님?
- 09:37
- 조회 39
- 잡담
-
- 내 돌도 조롱롤로 찍혔는데 n년 지났는데도 계속 끌올됨
- 09:37
- 조회 22
- 잡담
-
- 그니까 성찬이 미성년자시절 탄광 알바를 했다고?
- 09:37
- 조회 185
- 잡담
-
- 주식 ㅈㄴ 파란불들인데 그럼에도 손해는 없음
- 09:37
- 조회 73
- 잡담
-
- 탄광알바라고하니깐 갑자기 프린세스메이커하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36
- 조회 32
- 잡담
-
- ㅅㅈㅎ 별의별 알바들이 많아서
- 09:36
- 조회 75
- 잡담
-
- 탄광알바썰 라방같은데서 말한적 없음??
- 09:36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