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3세대 여돌파다 5세대 여돌 겸덬중인데 존나 적응안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50223 무명의 더쿠 | 19:21 | 조회 수 259 팬들 스페 개많이 키는거랑뭔 3일에 1번꼴로 자컨이 올라오는데 하루 늦으면 자컨팀 우릴 버렸냐고 볼거없다 막 이럼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