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구본진...? 완덕할 겸 콘서트 다녀왔는데 완덕 아니고 탈덕함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50192 무명의 더쿠 | 19:21 | 조회 수 103 그 콘서트간게 너무 아깝게 느껴져서 그냥 좋은 추억으로 두고 가지말걸 생각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