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감다살 바이럴 돌릴거 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티저사진 이거말하는 거임?
- 00:52
- 조회 60
- 잡담
-
- 플이랑 별개로 쩔 수 없이 1-2년차랑 3-4년차 되면 돌 반응 당연 다른데 그걸 못받아들이겟어
- 00:52
- 조회 2
- 잡담
-
- KBS 아레나 잘알있어..? 자리좀 골라줄덬..
- 00:52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이건 걍 최유정 같지가 않은데
- 00:52
- 조회 15
- 잡담
-
- 내가 포카까지 맞춤해주는 분철총대맸는데 딱한명만 최애못가짐
- 00:52
- 조회 13
- 잡담
-
- 영통 오래해서 지친거 아닐까..? -> 저 팬이 일빠였대 / 스케 많아서 피곤했던거 아닐까? -> 오늘 푹 잤다고 함
- 00:52
- 조회 26
- 잡담
-
- 내 친구는 영통팬싸에 인기그룹 비인기멤한테 싹싹 빌어서 겨우 ps로 @@누나 받아냈는데
- 00:51
- 조회 106
- 잡담
-
- 전에 이미 흐린눈해줘서 정신을 못 차렸나
- 00:51
- 조회 61
- 잡담
-
- 저런돌은 ㅅㅈㅎ 카메라밖이라고 인성 좋을까싶음
- 00:51
- 조회 38
- 잡담
-
- 바선생이 손가락 두 마디 크기면 외부유입이지????
- 00:51
- 조회 13
- 잡담
-
- 유정이 회사가 어디임?
- 00:51
- 조회 74
- 잡담
-
- 최유정 신곡 노래는 ㅋㅊㅋㅊ 컨셉은 ㅅㅁㅌㅍ 느낌인데
- 00:51
- 조회 111
- 잡담
-
- 은행 하루에 10개이상이 안된다고? 80개 먹은나는 운이 좋아서 별일없었던건가?
- 00:51
- 조회 16
- 잡담
-
- 아니 최유정 춤 존나잘추는데 못추게 보이는 안무가 충격적임
- 00:51
- 조회 92
- 잡담
-
- 유정이 솔로 판타지오에서 나오는거임?
- 00:51
- 조회 36
- 잡담
-
- 못알아들어서 그런거아님?
- 00:51
- 조회 99
- 잡담
-
- 나도 그렇고 최애도 그렇고 걍 서로 자기 얘기 안하는거 개웃..
- 00:51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저 멤 저런 일이 몇 차례 있었어?
- 00:51
- 조회 128
- 잡담
-
- 가톨릭 천주교는 극우쪽 아님 자꾸 우기냐
- 00:51
- 조회 21
- 잡담
-
- 은행 ㅅㅈㅎ 소금뿌리고 기름에 구운거 맛있긴해
- 00:51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