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연차 파는데 팬들끼리 멤&회사한테 떡밥안준다고 한먹을바에는 그냥 공백기때 간잽하러 갔다오는게 차라리 나은것같음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9296 무명의 더쿠 | 19:20 | 조회 수 128 보통 전자였다가 포기하고 후자되긴 함 내돌팬들도 후자.. (10년차 이하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