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까지만해도 중소 여돌 덕질하면서 그룹규모 커지는거 느껴지는게 재밌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897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2 요즘은 그게 지이이이인짜 힘들어진거같음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