젤처음 환승해서 영업한 탈덬마플구여친 개시름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룹나락보내려고 삭발하는건 보법이 다르긴하네
- 20:35
- 조회 22
- 잡담
-
- 삭발멤 인기멤보다는 푸쉬멤이었는데 갑자기 휴양해서 무슨일 있나했는데
- 20:35
- 조회 26
- 잡담
-
- 플디 아직 정신못차렸대??
- 20:35
- 조회 20
- 잡담
-
- 아니 놀 밀당하나봐ㅠㅠㅠ찔끔찔끔 푸는것같은데???
- 20:35
- 조회 38
- 잡담
-
- 팀에선 삭발시킬이유가 없지 그냥 내보내면되는데ㅋㅋㅋ
- 20:35
- 조회 19
- 잡담
-
- 저렇게 경쟁이 치열한 구조속에서도 지맘대로 살다가 안되니까 삭발로 어그로 끌고 떼쓰는구나
- 20:35
- 조회 33
- 잡담
-
- 미네기시는 제발 자르지 말라고 삭발까지 하겠다고 해서 운영이 받아준거 아녔나
- 20:35
- 조회 50
- 잡담
-
- 긍까 저번에 삭발한 애도 스스로 한거긴 한데 이번에 한 애가 악질인건 일부러 시켰다고 언플 시도하다 걸려서
- 20:35
- 조회 34
- 잡담
-
- 려욱 킬보 보는데 부럽다
- 20:34
- 조회 35
- 잡담
-
- 저 삭발멤 인기멤 유명멤이야? 첨 들어봐서
- 20:34
- 조회 127
- 잡담
-
- 미온은 왜 언급한건데?
- 20:34
- 조회 79
- 잡담
-
- 슴 콘도 국내선예매 하는거지?
- 20:34
- 조회 96
- 잡담
-
- 지가 사고쳐놓고 그룹도 같이 나락보내려고 삭발까지 하는건 ㄹㅇ보법이 다르네
- 20:34
- 조회 95
- 잡담
-
- 플디 개패고싶다...
- 20:34
- 조회 119
- 잡담
-
- 드림 막 206잡고 첫 대기타는중
- 20:34
- 조회 86
- 잡담
-
- 사실 에케비 저멤 잘못한건 그냥 운영에서 묻어줄 수 있는 정도인데
- 20:34
- 조회 95
- 잡담
-
- 티켓팅 올라오는 글마저 쾌적함 ㅋㅋㅋㅋ
- 20:34
- 조회 55
- 잡담
-
- 국내 선예매 티켓팅 분위기부터 다르긴하네
- 20:33
- 조회 204
- 잡담
-
- 전에 삭발했던 멤 원래는 연애금지 조항 어겨서 퇴출되어야하는거 삭발로 난리나서 남은거였던가
- 20:33
- 조회 28
- 잡담
-
- 에케비 옛날 삭발멤도 자기가 한거임 근데 얘는 진짜 멘탈나가서ㅇㅇ
- 20:33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