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고연차되니까 진짜 소속사에 너무너무너무 빈정이 상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596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40 내돌이 이렇게 돈이 안되나?싶기도 하고그룹 유지하려면 원래소속사랑 계속 같이가는게 좋다는건 알지만진짜 심할정도로 빈정상함 내돌한테 있던 좋은건 다 후배돌주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