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세대 여돌덬 좋아한지 10년이 넘어서 갈아타는 내가 잘 상상이 안가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564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77 근데 뭐 10년넘게 좋아하고 갈아타면 그것도 완덕이라 생각함 할만치했지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