퀸스 셔틀 잘아는 사람? 공연종료후 40분뒤 출발이라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4271 무명의 더쿠 | 19:16 | 조회 수 35 버스가 딱 그 한대 밖에 없는거야?한대가 40분동안 기다리고 다 태워서 출발인건 아니겠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