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랜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흐리멍텅하게 시간만 보내다가 얼렁뚱땅 군대보내는거에 비하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나치깃발이랑 같은 수준이라 생각하면됨
- 23:10
- 조회 2
- 잡담
-
- 리더바뀐게 블랙만도 아니고 진짜 분위기 ㅋㅋㅋ
- 23:10
- 조회 6
- onair
-
- 인스타 스토리로 사과문올린거 너무 짜침;;
- 23:10
- 조회 16
- 잡담
-
- 역사도 개짧은데 공부 잘했다면 그럼 모를수도 없겠다 ㅅㅂ
- 23:10
- 조회 4
- 잡담
-
- 출처가 저 식당에서 올린 사진이라며 연예인와서 사인받고 같이사진찍은
- 23:10
- 조회 59
- 잡담
-
- 마크 버블 안 하잖아?
- 23:10
- 조회 39
- 잡담
-
- 너네 한국에서 태어나서 초등학교 졸업하고 중학교 다니다가 자퇴하고 미국 간 사람이 욱일기 모른다고 하면
- 23:10
- 조회 19
- 잡담
-
- 한국 기준 욱일기도 아닌거같은데 3.1운동급 아냐?
- 23:10
- 조회 36
- 잡담
-
- 난 다 놀라워 하는게 신기한데 이미지가 글케 좋았음?
- 23:10
- 조회 74
- 잡담
-
- 마가 지지하는 애들보면 동양인이고 흑인이고 본인들이 명예 백인인줄 알던데
- 23:10
- 조회 13
- 잡담
-
- 저게 뭔데라고 물으면 극딜 당하나
- 23:09
- 조회 112
- 잡담
-
- 본인도 뉴욕 살던 시절 꽤 중요한 포인트로 얘기했잖아
- 23:09
- 조회 36
- 잡담
-
- 마크는 미국에서 초등학교를 나왔는데
- 23:09
- 조회 75
- 잡담
-
- 저거 우리나라로 치면 욱일기 입고 다니고 독일로 치면 나치 티셔츠 입고 다니는
- 23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시민권자 공부한 사람들도 저거 알걸
- 23:09
- 조회 20
- 잡담
-
- 메가 저당음료 마시고 지옥다녀옴
- 23:09
- 조회 39
- 잡담
-
- 한국으로 치면 욱일기 모른다는 수준임?
- 23:09
- 조회 153
- 잡담
-
- 왜 자꾸 어릴때 한국와서 모른대;
- 23:09
- 조회 199
- 잡담
-
- 근데 해외팬들 몰랐다는건 걍 믿지도 않네 ㅠㅋㅋㅋㅋ
- 23:08
- 조회 207
- 잡담
-
- 청년미래적금 이거 해당은행 계좌로 급여받아야한다는건가..?
- 23:08
- 조회 7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