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3세대 탐라인데 4세대때보다 요즘이 ㄹㅇ 겸덕 존나 느껴짐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213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76 겸덕이라도 하면 다행이고 그냥 갈아탄 사람들도 많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