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돌 군대도 다녀온 고연차인데 그래도 그룹으로 더 잘되고싶다 이럴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4127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45 뭔가 너무 좋으면서도 너무 마음이 슬픔이연차에도 그룹 소중히여겨주는게 좋지만 현실은 밀어줄 팬들숫자도 팬들 기력도 없는데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