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연차 파는데 (초고연차아님) 넴드들 다 공백기때 간잽하러가서 공계 안굴리는거보면 슬프긴해
무명의 더쿠
|
19:13 |
조회 수 50
근데 아예 가버리진 않고 컴백때만이라도 돌아오는게 존나 다행인것 같긴해..
물론 간잽도하고 공계굴리는 사람도 있긴함 ㅈㄴ부지런한타입
근데 아예 가버리진 않고 컴백때만이라도 돌아오는게 존나 다행인것 같긴해..
물론 간잽도하고 공계굴리는 사람도 있긴함 ㅈㄴ부지런한타입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