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대 하나 건너뛰게 되는게ㅋㅋㅋ 다음 세대 나올때는 떡밥이 아직 ㄱㅊ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3911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47 근데 이제 다다음세대 나올때쯤 되면 떡밥이 없어져서 ,,,,,,,,, ㅅㅂ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