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전에 탈빠하거나 아니면 군백기 끝난돌 덕질하던가 둘중하나였음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엥 에케베 예전 삭발멤도 걍 지가 스스로 한거여????
- 20:31
- 조회 1
- 잡담
-
- 놀 날짜 잘못 선택하면 첨부터 다시 잡아야해??
- 20:31
- 조회 0
- 잡담
-
- 걍 어차피 잘릴거 어그로퀸이라도 되고 가겠다
- 20:31
- 조회 4
- 잡담
-
- 요즘 에케비 덕질 타임머신 탄 기분이다 햇는데 이정도로 타임머신을 원하진 않았음...
- 20:31
- 조회 3
- 잡담
-
- 시간차로 푸나?드림 플로어 봤어
- 20:31
- 조회 24
- 잡담
-
- 우리나라는 삭발이 약간 자기의견 강하게 낼때 하는 느낌이지않나
- 20:31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시발 미온이 그렇게 예뻐했는데 니가 그러면 안되지
- 20:30
- 조회 36
- 잡담
-
- 와 내돌 소통 편집하기 너무 귀찮아서 아카이빙 계정에서 긁어서 올렸는데
- 20:30
- 조회 36
- 잡담
-
- 1. 무명의 더쿠 20:28 ㅇㅇ 본인이 머리 밀고서 이거 너네가 시켰다고 할거임 하다가 소속사가 먼저 선빵쳐서 공지올린거
- 20:30
- 조회 59
- 잡담
-
- 다크비 이찬 군대갔네
- 20:30
- 조회 35
- 잡담
-
- 에케비 요새 멤버고 팬이고 다 으쌰으쌰 분위기 아닌가 진짜 제대로 엿먹이네
- 20:30
- 조회 53
- 잡담
-
- 에케비 예전에 삭발멤 난 시켜서 한줄 알았어
- 20:30
- 조회 66
- 잡담
-
- 미네기시 언급한건 진짜임?
- 20:30
- 조회 36
- 잡담
-
- 아니 레몬탱 쇼케이스 무대보는데 춤동선이 개빡세다
- 20:30
- 조회 29
- 잡담
-
- 저거 그거잖아 그룹 좆돼봐라 하는거
- 20:29
- 조회 168
- 잡담
-
- 전에 삭발했던멤도 그룹 나가기 싫어서 내가 이만큼 반성한다 어필한다고 삭발했던거아닌가
- 20:29
- 조회 84
- 잡담
-
- 와 근데 난 미이짱 언급하는게 개열받는데...
- 20:29
- 조회 72
- 잡담
-
- 드림 선예매 후기
- 20:29
- 조회 210
- 잡담
-
- 국내선예매 탐라 분위기가 다름
- 20:29
- 조회 61
- 잡담
-
- 그래서 오늘 에케비 운영이 먼저 선빵침 ㅇㅇ
- 20:29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