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초에 인기있었던? 서바로 팬모았거나 그런경우 말고 ㄴㄴ
대체적으로 한그룹내에서 얼굴은 다 비슷하고 이쁘고 잘생일때 성격적으로 막 너무 착하고 안정형보다 좀 불안정형이 더 팬 많이 모르는거 맞다고 생각해??
내가 딱 착하고 바른 모범생st를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다 비인기멤특징 이러는거임ㅜㅜ....ㅋㅋ 근데 보면 다 현생 바쁘고 이런저런 이유로 탈덕?하고도 응원하고 아직도 호감으로 좋아하는애들인데 대부분 그룹내 인기는 그닥이긴했음ㅠㅠㅠㅠ
대체적으로 한그룹내에서 얼굴은 다 비슷하고 이쁘고 잘생일때 성격적으로 막 너무 착하고 안정형보다 좀 불안정형이 더 팬 많이 모르는거 맞다고 생각해??
내가 딱 착하고 바른 모범생st를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다 비인기멤특징 이러는거임ㅜㅜ....ㅋㅋ 근데 보면 다 현생 바쁘고 이런저런 이유로 탈덕?하고도 응원하고 아직도 호감으로 좋아하는애들인데 대부분 그룹내 인기는 그닥이긴했음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