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약간 고연차 파다가 후세대 간잽해도 아예 갈아타진 않는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37428 무명의 더쿠 | 19:11 | 조회 수 119 그 고연차가 떡밥이 없으셔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ㅛㅓ... ㄴ 사실 저에요 샤갈 콘서트 하면 또 갈건데 언제해요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