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엔 미리 뭐 좀 찍어놓고 가기도 하고 공익 아닌이상 쫌쫌따리 떡밥 나오기도 하고 기간도 짧아져서ㅋㅋ 들어가기 전에 미리 마음의 준비도 해서 나오는 날도 딱 아니까 디데이 줄어드는 맛으로 기다릴만함 오히려 쌩 공백기 1년반 넘어가는게 최악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위버스 폼림 도대체 어케 하는거임 ㅅㅂ
- 20:24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난 것보다 사상최초의 계약해지멤이라는것도 놀라움
- 20:24
- 조회 3
- 잡담
-
- 국내 선예매 개좋다 진짜
- 20:24
- 조회 9
- 잡담
-
- 취켓은 예사가 선녀임 반박안받음
- 20:24
- 조회 2
- 잡담
-
- 아직도 3000이나 남았는데 자라가 있을까?
- 20:24
- 조회 3
- 잡담
-
- 헣 회사가 시킨거 구라였구나
- 20:24
- 조회 24
- 잡담
-
- 않이.. 삭발 뭔데;
- 20:24
- 조회 22
- 잡담
-
- 좆소야놀자 ㄹㅇ레전드네
- 20:24
- 조회 57
- 잡담
-
- 시킨건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다
- 20:24
- 조회 17
- 잡담
-
- 에케비는 나도 덕질했지만 진짜 사고가 너무 ㄴㅇㄱ로 터짐
- 20:24
- 조회 18
- 잡담
-
- 쟤 우리로 치면 성수동에서 팬이랑 사적 데이트 하다가 운영한테 걸렸음
- 20:24
- 조회 35
- 잡담
-
- 저거 삭발 지가 한거임 오해 ㄴㄴ
- 20:24
- 조회 20
- 잡담
-
- 플로어튕긴거 잡앗다
- 20:23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잘못했다고 삭발하는 거 뭔가 특이한 거 같아
- 20:23
- 조회 38
- 잡담
-
- 드리 11000번대였는데 1층감
- 20:23
- 조회 49
- 잡담
-
- 아니 저거 삭발 일본에서도 반응안좋음 저거로 에케비 이미지도 ㅈㄴ 까였는디
- 20:23
- 조회 54
- 잡담
-
- 저 멤 상습구라에 팬이랑 사적교류 한거 걸려서 팬은 극장 출입 금지되고 활중했는데
- 20:23
- 조회 67
- 잡담
-
- 놀 얘네 악질인게 취소된 표를 정해진 시간이나, 실시간으로 푸는게 아니라 홀딩해두고 지들 맘대로 풀어
- 20:23
- 조회 17
- 잡담
-
- 지가 삭발해놓고 회사가 시킨거라고 뒤집어 씌우려다가 구라 들통 난건데 뭔데 여연 상대로 징벌전시래...
- 20:23
- 조회 70
- 잡담
-
- 에케비 지금 삭발한 병크멤 자기가 불성실하게 분위기 흐려놓고 멀쩡한 타멤 처벌해달라고도함
- 20:23
- 조회 8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