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엔 미리 뭐 좀 찍어놓고 가기도 하고 공익 아닌이상 쫌쫌따리 떡밥 나오기도 하고 기간도 짧아져서ㅋㅋ 들어가기 전에 미리 마음의 준비도 해서 나오는 날도 딱 아니까 디데이 줄어드는 맛으로 기다릴만함 오히려 쌩 공백기 1년반 넘어가는게 최악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엥 프듀 기희현 아는사람
- 20:26
- 조회 0
- 잡담
-
- 드림 국내 선예매 어떰
- 20:26
- 조회 1
- 잡담
-
- 에케비 운영에서 먼저 공지 때리길 잘햇네
- 20:26
- 조회 31
- 잡담
-
- 한국인선예매 존나 좋다 진짜
- 20:26
- 조회 10
- 잡담
-
- 팬들 사적으로 만난 지 행실 지적한 타멤을 처벌해달라 한거임?
- 20:26
- 조회 17
- 잡담
-
- 삭발을 지가했다고? 에궁.. 머리만 날렷네
- 20:26
- 조회 19
- 잡담
-
- 병크터져도 구라는 너무 짜치고 그룹에 민폐라 이입씨게되
- 20:26
- 조회 13
- 잡담
-
- 에케비는 사람이 많아서 사건사고도 많이 터지는거임?
- 20:26
- 조회 15
- 잡담
-
- 이제 1000번대 됬다
- 20:26
- 조회 5
- 잡담
-
- 아니 시발 다 기다렸는데 비정상띄우는건 싸이코아니냐
- 20:26
- 조회 4
- 잡담
-
- 드림팬미팅? 208구역 잡아줬는데 괜찮아?
- 20:25
- 조회 86
- 잡담
-
- 국내선예매 하는 돌덬들마다
- 20:25
- 조회 90
- 잡담
-
- 나 결제는 됐는데 예매 내역이 없음;
- 20:25
- 조회 94
- 잡담
-
- 하긴 우리나라도 구라치다 걸린걸 제일 괘씸하게 여기긴 해
- 20:25
- 조회 49
- 잡담
-
- 인터파크 취켓은 ㄹㅇ 정병되기 쉽던데
- 20:25
- 조회 23
- 잡담
-
- 드림 11000번대여서 막날 201구역 잡음
- 20:25
- 조회 25
- 잡담
-
- 15분에 접속해서 양일 다 1층잡음
- 20:25
- 조회 32
- 잡담
-
- 아니 삭발원조멤도 지금 애 낳고 잘살고 있는데 또 언급한게 에바다
- 20:25
- 조회 67
- 잡담
-
- 인스파이어 2층이더 인기많아?ㅜㅜ
- 20:24
- 조회 55
- 잡담
-
- 슼에서 몇 달 동안 내돌 글을 못 봐서 서운했는데
- 20:24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