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ㅈㅅㄴ ㅇㅈㅇㅇㄷ 이런데는 ㅈㄴ 여초였는데 실제로 얘들도 지금으로치면 트붐같이 여덕유입 개많던 시기들 있었고 걍 팬덤이 너무 넘사라서 남초여도 여덕머릿수 어디랑 비교해도 많던 ㅇㅇㅈㅇ 같은곳도 있었음 난 차라리 다인원콤 이런게 더 공감감 걔네가 잡는 루트가 더 일관성있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병크터지든안터지든 아이돌이면 예쁘고잘생긴 상태를 유지하는게 낫지않나....내기준 삭발도병크임ㅠ
- 20:27
- 조회 0
- 잡담
-
- 드림 113이랑 218하면 닥 218이야?
- 20:27
- 조회 15
- 잡담
-
- 내돌 군대갔다와서 퇴마되어 욌음 좋겠다
- 20:27
- 조회 14
- 잡담
-
- 드림 자리 있어...???
- 20:27
- 조회 27
- 잡담
-
- 나 토이스토리5 보고왔어
- 20:27
- 조회 18
- 잡담
-
- 국내선예매 어때?
- 20:27
- 조회 50
- 잡담
-
- 놀티켓 계속하자
- 20:27
- 조회 12
- 잡담
-
- 예언한다 티켓팅 끝나면 플디쌍욕온다
- 20:26
- 조회 48
- 잡담
-
- 놀취켓 개거지같은거 보안문자 치자마자 퍼즐 1n회 -> 게임 2회 -> 퍼즐 1n회
- 20:26
- 조회 13
- 잡담
-
- 구48덬 ptsd 오는 거 정상?
- 20:26
- 조회 40
- 잡담
-
- 놀취켓 할생각을 마세요 제발 현생을 버려도 힘들어요
- 20:26
- 조회 18
- 잡담
-
- 삭발 임팩트 있긴해 나도 akb 삭발보고 옛날일 생각났음
- 20:26
- 조회 40
- 잡담
-
- 엥 프듀 기희현 아는사람
- 20:26
- 조회 217
- 잡담
-
- 드림 국내 선예매 어떰
- 20:26
- 조회 114
- 잡담
-
- 에케비 운영에서 먼저 공지 때리길 잘햇네
- 20:26
- 조회 82
- 잡담
-
- 한국인선예매 존나 좋다 진짜
- 20:26
- 조회 36
- 잡담
-
- 팬들 사적으로 만난 지 행실 지적한 타멤을 처벌해달라 한거임?
- 20:26
- 조회 39
- 잡담
-
- 삭발을 지가했다고? 에궁.. 머리만 날렷네
- 20:26
- 조회 47
- 잡담
-
- 병크터져도 구라는 너무 짜치고 그룹에 민폐라 이입씨게되
- 20:26
- 조회 18
- 잡담
-
- 에케비는 사람이 많아서 사건사고도 많이 터지는거임?
- 20:26
- 조회 1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