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은 같이 좋아하고있음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저거 삭발 지가 한거임 오해 ㄴㄴ
- 20:24
- 조회 0
- 잡담
-
- 플로어튕긴거 잡앗다
- 20:23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잘못했다고 삭발하는 거 뭔가 특이한 거 같아
- 20:23
- 조회 1
- 잡담
-
- 드리 11000번대였는데 1층감
- 20:23
- 조회 32
- 잡담
-
- 아니 저거 삭발 일본에서도 반응안좋음 저거로 에케비 이미지도 ㅈㄴ 까였는디
- 20:23
- 조회 45
- 잡담
-
- 저 멤 상습구라에 팬이랑 사적교류 한거 걸려서 팬은 극장 출입 금지되고 활중했는데
- 20:23
- 조회 40
- 잡담
-
- 놀 얘네 악질인게 취소된 표를 정해진 시간이나, 실시간으로 푸는게 아니라 홀딩해두고 지들 맘대로 풀어
- 20:23
- 조회 11
- 잡담
-
- 지가 삭발해놓고 회사가 시킨거라고 뒤집어 씌우려다가 구라 들통 난건데 뭔데 여연 상대로 징벌전시래...
- 20:23
- 조회 39
- 잡담
-
- 에케비 지금 삭발한 병크멤 자기가 불성실하게 분위기 흐려놓고 멀쩡한 타멤 처벌해달라고도함
- 20:23
- 조회 64
- 잡담
-
- 드림 체조야?
- 20:23
- 조회 52
- 잡담
-
- 왜 누구 삭발함?
- 20:23
- 조회 86
- 잡담
-
- 4천번대로 들어갔다가 뒤로 가서 13000번대 됨
- 20:23
- 조회 39
- 잡담
-
- 놀취켓은 사람이 할게 못됨....
- 20:22
- 조회 33
- 잡담
-
- 난 멜티 취소표로 간 콘이 3개임
- 20:22
- 조회 35
- 잡담
-
- 삭발해놓고 회사에서 시켜서했다고 구라쳐서 짤림 < 기기괴괴
- 20:22
- 조회 152
- 잡담
-
- 화정 k구역 10열인데 D구역 13열한테 자리 바꾸자고 하면 바꿔줄까..?
- 20:22
- 조회 8
- 잡담
-
- 레몬탱 뜻이 뭐야
- 20:22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맨날 들어가서 이선좌 당하는 사람이라 놀이 좋더라
- 20:22
- 조회 40
- 잡담
-
- 놀티켓 한번만 눌러도 로딩 10초 이상 걸리는건 어캄
- 20:22
- 조회 23
- 잡담
-
- akb 저거 삭발 운영이 시킨게 아니라 선빵치려고 삭발한거임
- 20:21
- 조회 15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