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돌도 돌인데 케이팝 자체가 너무 좋음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530718 무명의 더쿠 | 19:05 | 조회 수 24 이렇게 차고 넘치는 떡밥을 주는 판은 케이팝 뿐이야..콘서트나 음반 사려면 돈 들긴 하지만상대적으로 돈 안쓰고도 소비 가능하고잼컨들 많고.. 케이팝 너ㅓ무 재밌음,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