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기 최근에 신멤 넣지 않았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30분에들어갔는데 210구역은 거의 꽉차있던데
- 20:42
- 조회 23
- 잡담
-
- 이게 바로 같나같언의 행복이지
- 20:42
- 조회 8
- 잡담
-
- 엔하이픈 언제 투표하면 된다고?
- 20:42
- 조회 21
- 잡담
-
- 뉴욕가는비행기안에서 들을
- 20:42
- 조회 58
- 잡담
-
- 회사랑 논의중에 어떤 스탶이 자기한테 삭발하라 강요했다고 거짓말하다 걸린거임
- 20:42
- 조회 22
- 잡담
-
- 놀 취켓 ㅅㅂ 들어가는데 24시간 걸리는데 예매창 오래 띄워두면 한두시간마다 내쫓음
- 20:42
- 조회 9
- 잡담
-
- 솔직히 에케비 이런 스캔들 없었던것도 아니고
- 20:42
- 조회 30
- 잡담
-
- 아니 종편 건강프로에서 뭔 유산균 존나 피피엘처럼 얘기하길래
- 20:42
- 조회 21
- 잡담
-
- 드림덬들아 선예매 어때??? 체감?
- 20:41
- 조회 76
- 잡담
-
- 걍 에케비 운영 왠만해서는 좋게 헤어지려고 하는데
- 20:41
- 조회 67
- 잡담
-
- 드림 플로어 지금 풀리는 건가
- 20:41
- 조회 74
- 잡담
-
- 간단히 말하면, 운영진이 다른 멤버는 찍지도 않았던 사과영상을 미네기시만 최초로 찍어서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유튜브에 올려서 이렇게 커졌다. 전후사정을 살펴보면, 삭발을 한 것은 미네기시의 자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, 운영진 측에서 스캔들에 대해 사죄하지 않으면 강제로 사퇴를 시켜버리겠다고 강요했기 때문으로 보인다.
- 20:41
- 조회 121
- 잡담
-
- 영상에서 첫 삭발멤 언급했단건 뭐지
- 20:41
- 조회 22
- 잡담
-
- 엔하이픈 컴백했니?
- 20:40
- 조회 82
- 잡담
-
- 하투하 안무연습실 영상 나왔네
- 20:40
- 조회 34
- 잡담
-
- 보넥도 이번 콘도 연령대 1020이네
- 20:40
- 조회 112
- 잡담
-
- 엑소때도 잘부탁합니다 국내선예매
- 20:40
- 조회 72
- 잡담
-
- 헤메코땜에 탈덕마렵다
- 20:40
- 조회 55
- 잡담
-
- 트위어 프리미엄+ 두달 쓰고 깨달은거
- 20:39
- 조회 64
- 잡담
-
- ㅇㅎㅇㅍ 고마워요!!!!
- 20:39
- 조회 202
- 잡담